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지식재산 구매
지식재산 판매
지식재산 거래정보
지식재산 경매
지식재산거래소
혁신특허 창업기업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지식재산 구매
지식재산 판매
지식재산 거래정보
지식재산 경매
지식재산거래소
마이페이지
지식재산 거래내역
지식재산 거래내역
IP-PLUG
상담신청예약
관심지식재산
회원부가정보
회원정보변경
지식재산 판매
지식재산 판매
지식재산 구매
파는 아이디어
경매입찰
경매신청
판매기술
판매기술
간이 평가 결과
대상 상표의 간이평가결과, 가치 범위는
2,576,138
원 ~
3,148,613
원입니다.
본 간이평가툴은 불사용 등록상표의 가치평가를 위한 것이며, 참고용이고
실제 거래 가격은 달라질 수 있음.
현재 사용 중인 또는 사용한 적이 있는 상표는 수익접근방식 등 다른 방식을 사용해서 평가하는 것이 좋음.
1. 대상 상표의 등록 일자를 선택하세요.
2. 대상 상표의 각 상품류 및 각 분류 별 지정 상품 총 개수를 기재하세요. (복수 선택 가능)
* 창의성, 식별력, 의미 연상성, 기억 용이성, 발음 용이성 등을 기준으로 선택해주세요.
상품류선택
제01류 공업용, 과학용 및 농업용 화학품 등
제02류 페인트, 착색제, 부식방지제 등
제03류 화장품, 세면용품, 가정 및 기타 환경용 세제 등
제04류 공업용 오일, 유지, 연료, 발광체 등
제05류 약제, 의료용 수의과용 제제, 유아용 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제06류 광석, 미가공 및 반가공 일반금속/일반금속제품 등
제07류 기계, 모터, 엔진 등
제08류 수동식 수공구 및 수동기구, 커틀러리, 면도기 등
제09류 과학 또는 연구용 장치 및 기구, 시청각 및 정보기술장치, 광학기구, 컴퓨터 및 컴퓨터소프트웨어, 구명장치 등
제10류 의료용 장치 및 도구, 유아수유용 기기 및 용품, 성인용품 등
제11류 조명용, 조리용, 냉각용 및 위생용 장치 및 설비 등
제12류 수송기계기구 및 장치 등
제13류 화기(火器) 및 화공품(火工品) 등
제14류 귀금속 및 보석제품, 시계 등
제15류 악기 및 부속품 등
제16류 문방구 및 사무용품, 종이 및 종이제품, 서적, 교재 등
제17류 미가공 및 반가공 고무, 석면/운모 및 이들의 제품, 마개용 및 절연용 재료, 튜브 및 호스 등
제18류 가방/지갑, 가죽 및 모조가죽, 우산/파라솔 등
제19류 건축용 및 구축용 비금속제 건축재료 등
제20류 가구, 비금속제 컨테이너, 매트리스/방석/베개/쿠션 등
제21류 가정용 또는 주방용 기구, 조리기구 및 식기, 청소용구, 도자기/토기제품 등
제22류 로프/노끈, 텐트, 직물용 미가공섬유 및 그 대용품 등
제23류 직물용 실(絲) 등
제24류 직물 및 가정용 직물제 커버 등
제25류 의류, 신발, 모자 등
제26류 재봉용품, 머리장식품, 물품장식용 소형장식용품 등
제27류 돗자리, 매트, 인조잔디 등
제28류 완구, 게임용 장치, 운동장비, 오락/파티용품 등
제29류 식육, 생선, 가공처리/냉동/건조 및 조리된 과일 및 채소, 유제품 등
제30류 곡물가공식품, 제과/제빵, 커피/차(茶) 등
제31류 신선한 과일 및 채소, 미가공 곡물, 미가공 해산물 등
제32류 맥주, 비알콜성 음료, 생수 등
제33류 맥주를 제외한 알콜성 음료 등
제34류 담배 및 흡연용구 등
제35류 광고/마케팅업, 사업관리업, 판매업 등
제36류 보험업, 재무업, 금융업, 부동산업 등
제37류 건축업, 설치 및 수리업, 채광업 등
제38류 통신업, 방송업 등
제39류 운송업, 포장 및 보관업, 여행알선업 등
제40류 재료처리업, 인쇄업, 폐기물 재생업 등
제41류 교육업, 연예오락업, 스포츠 및 문화활동업 등
제42류 디자인업, 연구업, 컴퓨터 HW/SW 디자인 및 개발업 등
제43류 일반음식점업, 숙박서비스업 등
제44류 의료업, 위생/미용업 등
제45류 법무서비스업, 보안서비스업 등
3. 대상 상표의 네이밍 정도를 선택하세요.
* 창의성, 식별력, 의미 연상성, 기억 용이성, 발음 용이성 등을 기준으로 선택해주세요.
낮음
1
2
3
4
5
높음
4. 대상 상표의 디자인 정도를 선택하세요.
* 창의성, 심미성, 난이도 등을 기준으로 선택해 주세요.
낮음
1
2
3
4
5
높음
5. 대상 상표의 사업모델 수준을 선택하세요.
* B2B : 기업과 기업간 거래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모델
B2C :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모델
B2B
1
2
3
4
5
B2C
6. 대상 상표에 기여하는 요소를 선택하세요.
기술/자본
중심
1
2
3
4
5
디자인/마케팅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