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재산 거래
전자 계약 체결시스템이란?
IP-MARKET 전자 계약 체결시스템은 발명진흥회에서 운영하는 전자 계약 기능으로 시간/장소에 상관없이 상호 동의하에 전자상 계약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입니다.
평소 전자 계약 거래에 관하여 경험이 없으시거나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거래의 가이드를 제시해 드립니다.
* 전자 계약 거래상 생기는 문제의 경우 발명진흥회는 책임이 없음을 공지 드립니다.
전자 예약 체결시스템 이용방법
계약 요청 단계
Step. 1
거래 요청
수요자
Step. 2
요청 동의
수요자
공급자
관계자
협상/체결 단계
Step. 3
계약서 작성
수요자
Step. 4
계약서 확인
수요자
공급자
관계자
Step. 5
최종 서명
수요자
공급자
관계자
체결 완료
Step. 6
계약 완료
수요자
공급자
관계자
수요자 전자 계약 수요자 (필수)
공급자 전자 계약 공급자 (필수)
관계자 해당 전자 계약에 관련된 관계자 (선택)
전자 계약 문서 진위확인
전자 계약 문서 진위확인
전자 계약 시스템에서 계약이 완료된 건에 한하여 PDF 문서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다운로드한 계약 문서에 대한 진위 여부를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뉴얼 내용을 확인 이후에 전자계약 문서 진위 확인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검증 플러그인 첨부파일 설치
(06133)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1, 사업문의 : 02-3459-2882
COPYRIGHT KIPA. All RIGHTS RESERVED.